풀와치 17,18일 배송 미통관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3-04-30 조회 25,882 댓글 0본문
안녕하세요 풀와치의 운영팀장 입니다.
현지 단속등으로 인하여 17,18일 발송 해드린제품 늦게 받으시거나 혹은 못받으신 고객님께 좋은 인상을 심어드리지 못한 부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1. 절대로 고객님께서 입금하시고 주문하신 부분에 대해서 늦어지는 부분은 있으나 절대로 입금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100% 보장을 해드리고 원치 않으실 경우 환불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배송이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혹시나 배송 관련 문자를 못받으셨으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상담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3.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상품은 교환 혹은 환불해드리는 방향으로 했으면 했지 절대로 고객님께 판매를 목적으로 대충 판매하지는 않을것입니다.
고객님 한분한분께 연락드려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으니 조만간 모든 고객님들께 만족할만한 서비스로 보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풀와치 콜센터로 전화 or 실시간 상담창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동안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고객님들 한분 한분 만족시켜드릴수 있는 풀와치이 되기 위해 분발하겠습니다.
현지 단속등으로 인하여 17,18일 발송 해드린제품 늦게 받으시거나 혹은 못받으신 고객님께 좋은 인상을 심어드리지 못한 부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1. 절대로 고객님께서 입금하시고 주문하신 부분에 대해서 늦어지는 부분은 있으나 절대로 입금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100% 보장을 해드리고 원치 않으실 경우 환불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배송이 늦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혹시나 배송 관련 문자를 못받으셨으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상담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3.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상품은 교환 혹은 환불해드리는 방향으로 했으면 했지 절대로 고객님께 판매를 목적으로 대충 판매하지는 않을것입니다.
고객님 한분한분께 연락드려 피드백을 해드리고 있으니 조만간 모든 고객님들께 만족할만한 서비스로 보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풀와치 콜센터로 전화 or 실시간 상담창을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그동안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고객님들 한분 한분 만족시켜드릴수 있는 풀와치이 되기 위해 분발하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